네이버 해피빈에서 현재 진행중입니다. 많이 알려주세요.

링크 : http://happybean.naver.com/donation/RdonaView.nhn?thmIsuNo=2&rdonaNo=H000000021962


아이의 신상이 알려질까봐 극구 사양하셨으나,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병원 치료비가 들것을 염려하여
아이의 장래를 위해 기부금을받으실것을 허락하셨다고 합니다.

모금된 후원금은 안산 사회복지과를 통해 투명히 진행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굳이 안산시청을 통해 지정기탁을 하는 것은 아이의 신상이 노출되지 않기를 바라는 이유도 있을 것입니다.  

부디 부디 많이 참여 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사회적 관심에 비해 아직 후원금이 많지 않습니다.

후원내역과 덧글을 보고 깜짝 놀란 것은 의외로 초등학생들의 기부가 많다는 것입니다.
100원 200원 400원 금액은 적을지언정 그 수가 훨씬많아 보이네요...
또 그 적은 금액들이 씨가 되어 큰 나무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어른들이 밑거름이 되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다니시는 게시판에 많이 알려주세요...



이 슬픔이 공분이 피해아동에 대한 구호와 사회제도적 법적 개선에 초점이 맞춰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방금 전 클량에서 나영이 공식 모금이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블로그에 올립니다.
네이버하고 작별한지라 해비핀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기부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나영이 가족이 허락한 모금이라 하니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기부할려고 알아보니 해피빈에서 휴대폰 결제로 콩을 살 수 있습니다. 개당 100원이네요.
그리고 네이버 마일리지를 해피빈 콩으로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란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_-; 확인해보니 13450P가 있어서 콩으로 전환을 했습니다.



[사용]하기 클릭하면 해비핀 전환 페이지가 뜹니다.



마일리지 있던거 다 전환하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한 달에 5,000포인트 밖에 전환이 되질 않네요.

어차피 올해안에 서비스가 종료되니 남아있던 마일리지랑 휴대폰 소액결제를 활용해서 많이들
동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__)

아참, 아직 많이 알려지질 않았다고 하니 블로그나 활동하시는 커뮤니티에 모금 소식을
알려서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성폭행을 당해 항문과 대장, 생식기의 80%가 소실된 9세 여아의 사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후, 시청자들의 분노가 들끓고 있다.

지난 22일 KBS 1TV ‘시사기획 쌈’은 ‘전자발찌 도입 1년-내 아이는 안전한가?’ 편에서 만취한 50대 남자에게 9살 여아 나영이가 성폭행을 당한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미 성폭행 전과가 있었던 가해자는 ‘심신미약’을 이유로 12년형만 선고 받은 것도 모자라, 형이 많다며 대법원에 항소를 한 사실이 드러났다.

방송에서 허탈함과 분노를 드러낸 나영이 아버지는 제2, 제3의 나영이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방송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번 기회에 아동 성폭행 처벌 수위를 높여야 한다”, “어른으로서 나영이를 지켜주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하고 안타깝다”, “어떻게든 나영이를 돕고 싶다” 등 다양한 글을 올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 25일 “아동성폭행은 살인행위. 법정최고형에 처하라”는 청원을 제기하고 있다.

일명 '나영이 사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하자, 28일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에도 아이를 보호할 만한 대안을 제시하지 못해 송구스럽다”며 “나영이 아버지가 더 이상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글을 올렸다.

 

나영이 가족에 대한 또다른 오해의 시선으로

가족들마저도 실의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나영이 부모님에 대한 응원도 함께 부탁 드립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