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갈때마다 그릇이랑 유리잔들을 야금야금 사오고 있습니다.

이케아 와인잔이 마트보다 저렴한데 유리질이 제법이라 만족스럽더라구요.



당시 찍었던 사진 처럼 이케아 와인잔 박스 패키지로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중입니다.




전 와인잔 , 소주잔 , 맥주잔 등등 주로 술잔으로 활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SVALKA 와인잔 박스 패키지는 세일가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이케아 푀르식틱트 와인잔은 6개 들이 박스에 4,000원으로 할인 판매중입니다.


물론 세상에 싸고 엄청 좋은 물건은 없겠지요. 가격대비 쓸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설거지하다 깨먹을까 걱정되지는 않은 정도였습니다. 블로그에 명품 와인잔

카탈로그 올린적도 있는데 손에 쥐었을때의 그립갑과 입술에 닿는 유리의 두께

등등 고가에 맞는 판단기준을 갖다 대며 이케아 잔을 사지는 않겠지요.



집에서 간단히 보급형 와인 마시며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혹여나 깨먹어도 부담이 가지 않으니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HEDERIG 와인잔도 있고 다양한 크기와 형태별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웨덴 회사가 그런가 제품 이름들이 입에 촥촥 달라붙지 않네요. -_-;



널찍한 자리배정으로 시원시원한 느낌을 받는 이케아 와인잔 매장입니다.



매장에서 데코용으로 사도 좋을 듯 합니다. 조리기구 근처에 유리잔들 놓으면

언젠가는 찐덕찐덕해지더라구요. 저렴한 잔들로 사서 장식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POKAL 잔인데 요거는 소주잔으로 구매했습니다. 어떤 제품은 중국산 , 어떤 제품은 불가리아

에서 제조되었습니다. 두꺼운 유리컵 종류는 불가리아산이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이케아 와인잔, 유리컵 등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재미있는게 계산하러 내려가보면

다들 싸다고 집었던 제품들 내려놓는 모습을 자주 봅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_-;


주로 인형류나 장식품, 악세사리 등인데 유리잔은 살아서 계산대를 통과합니다.

저도 재구매를 계속 하고 있으니 만족감이 높은 제품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