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초보자 가이드 - 2. 카드를 얻는 방법 [아이패드 버젼]


덱도 만들고 어찌어찌해서 첫 온라인 대전을 해보고 나면 아마 십중팔구 좌절할 것이다.

상대방이 잘하기도 하고 나한텐 없는 카드들-게다가 전설- 을 마구 내니 당황하기 마련이다.



  Q : 대체 그들은 그리 좋은 카드들을 어찌 얻었을까 ?

   A : 상점에서 사면 된다.





하스스톤 실행 후 첫화면 좌측하단을 보면 상점이 있다. 저리 가면 팩을 살 수 있다.





보니 게임내 구매는 100골드고 팩2개 부터는 $ 표시가 있다. 게임 골드나 유료 과금을 해서 팩을 얻을 수 있다.

그럼 국내 모바일 게임들처럼 유료 결제를 해야 하나 ? 

글쎄. 자기 마음이지만 하스스톤 굳이 돈 쓰지 않아도 게임하며 얻는 골드로 카드팩을 살 수 있다.

익숙해지면 승률도 높아지고 퀘스트도 하기 때문에 100골드는 생각보다 금방 모인다.


 

골드를 버는 방법


1. 오늘의 퀘스트 수행



하스스톤 실행하면 오늘의 퀘스트가 뜬다. 매번 다른데 주로 어떤 영웅들로 2승이나 5승을 하거나 특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된다. 이를테면 ' 하수인 20명 처치' , '공격력 1 하수인 20번 내기 ' 등등 게임 하다보면 저절로 

조건을 충족할 수 있다.


2. 온라인 대전에서 3승




요거 포스팅 할려고 방금전 게임해서 이긴 후 스샷이다. 승1/3이 보인다. 3승을 하면 10골드를 바로 준다.


이렇게 퀘스트하고 몇번 이기면 100골드는 그리 어렵지 않다. 시간이 걸릴뿐.



사제를 키우기 시작하면서 팩을 개봉했더니 딱 사제용으로 휘리릭 나온 날 기념으로 직은 스샷이다.

1500골 모아서 팩 개봉했는데 이게 제일 잘 나온경우다. 전설은 아진 안나왔고 OTL 쓸만한 카드들은 

나오는데 잘 안나와도 실망하지 말자. 나오는 카드들 마력추출하면 카드를 직접 만들 수 있으니 말이다.


블리쟈드 게임은 겜블이 제맛이다. 디아 겜블하던 맛을 느낄 수 있고 하스스톤은 팩 개봉하는 손맛도 좋다.


다음엔 캐릭별 승률이 높은 덱 구성방법을 포스팅할 생각이다.

카드를 연계하여 데미지를 제대로 줄 수도 있고, 상대방이 뭘 하기도 전에 이길수도 있다.

사냥꾼 사기스킬은 너프된다니 빼고, 5턴전에 끝내버릴 수 있는 조합이 몇가지 있다. 


아래는 팩을 개봉하면서 찍어본 영상이다. 아쉽게도 좋은건 안나왔지만 다 뽀각해서 카드들 제작해서 쓰고 있다.

전설이 나오길 빌면서 팩 개봉하는 맛이란.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