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초보자 가이드 - 1. 덱을 만드는 방법 [아이패드 버젼]


와우이후 오랜만에 즐기는 게임이 생겼다. 왠일로 블쟈에서 아이패드용으로 빨리 내줘서 짬이 날때마다 하고있는데...

요거 요거 꿀잼이다. 온라인에서 상대방과 카드 주고 받으며 머리쓰는 재미가 솔솔한 턴제 게임인데 시간과 공간의

방에 갇혀 타임워프 되는 일도 없고 적당히 즐길 수 있다. (물론 몇시간이고 빠져서 놀 수도 있다)

요즘은 퀘스트랑 대전 이기면 주는 골드모아서 팩 까는 재미와 승률높은 덱 구성해서 테스트 해보는 재미로 하고 있다.

블쟈 홈피 가보면 가이드가 있는데 의외로 덱 구성하는 법을 몰라서 안하는 친구들이 있어 간단 포스팅.


하스스톤은 매 턴마다 덱에서 카드를 한 장씩 뽑아서 상대방과 대전하는 게임 방식이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선택한 영웅의 특성과 카드 고유의 능력치를 고려해서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야 한다.

그럼 간단히 덱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자.




1. 하스스톤 실행시키면 나오는 첫 화면에서 내 카드 를 터치한다.





2. 새로운 덱 을 터치한다.




3.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영웅을 한명 고른다. 





4. 영웅 고유의 카드와 중립 탭의 하수인 카드들을 골라서 30장을 채운다. 

    카드는 터치해서 우측에 끌어다놓으면 된다.




5. 플레이할 영웅선택 창에서 방금 전 덱을 구성한 영웅을 선택해서 온라인 대전을 즐기면 된다.



어떤 순서로 , 어떤 카드를 낼지 나름의 전략을 세워서 대전하고, 이기면 주는 골드로 팩을 사서 놀면 

되는데 승률이 높은 카드 조합들이 있다. 몇가지 나만의 비기를 만든게 있는데 고건 다음에 공개.


유툽으로  간단히 영상을 만들어봤다. 따라해보면 금방 감이 옴 ㅇ ㅇ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