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광명 이케아를 자주 가고 있습니다. 평생 혼자 편하게 살면서

인테리어도 제가 원하는 대로 , 마음내키면 바로 바꾸며 살아왔지요.

저는 소파를 특히 좋아해서 집안 여기저기에 1인용,2인용 쇼파를 배치합니다.


빌라,아파트,오피스텔 다양한 평수에서 살아봤습니다. 개님 데리고 둘이 살기에는

2층 복층 18평 오피스텔 지금 사는 곳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솔로 생활을 접게 되는 예상치 못했던 사태가 발생해서 넓은데로 가게됐습니다.


가구들 살게 한둘이 아니라서 틈나는대로 이케아 가서 살 목록들을 작성중입니다.

가장 고민되는게 쇼파인지라 이케아 소파 코너에 자주 갑니다.

그래서 간김에 찍어온 사진들 저도 볼겸 간단히 올려봅니다.



광명 이케아 소파 코너가 넓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직접 앉아보기도 좋고,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많습니다.






첫 사진속의 저 쇼파는 색감이 좋더라구요. 산드바카 오렌지라는 생소한 색깔이네요.



길다란 3인용 이케아 소파도 좋고, 저렇게 1인용  소파들 나란히 놓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저렇게 벽쪽에도 올려져 있어서 최대한 많은 쇼파를 배치하려던 이케아 노력이 보입니다.



저는 저 kivik 쉬비크 3인용 소파도 저렴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 힐라레드 다크블루 커버

색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쉬비크 소파는 정상가 649,000 에서 현재 599,000원으로

할인중입니다. 배송비는 29,000 부터 시작이네요.




밝은 색상의 소파들도 많이 있습니다. 화사한 소파는 한 두개 배치하면 좋지요.



저 이케아 소파는199,000원 이네요. 어느정도 야무진 제품들 가격대보다는 저렴합니다.


 

저 간이 소파는 99,000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프레임이 저렴한 라인 티가 나지요.




노케뷔 3인용 소파도 괜찮아 보입니다. 999,000원으로 무이자 할부 중이네요.






널직한 코너라고 개방감도 있고 구경하기 좋습니다. 광명 이케아 구경 시작하면 곧 바로 나옵니다.

여기서 잠시 쉬며 체력을 비축하기도 좋아요. 쇼룸 안쪽으로 들어가면 중간 중간 세팅된

소파들이 나오니 거기에서 잠깐식 앉아있다가 가는게 체력 안배에 좋더라구요.



저는 아직 라탄이나 저런 느낌의 의자는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엑토르프 2인용 소파는 349,000원 입니다. 저는 그닥인데 여자들 눈에는 마음에 드나봅니다.


'


이렇게 소파커버들도 이케아 답게 마음에 드는 제품들로 고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에는 이케아 소파나 침대,의자들 커버 블루계열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거운 느낌의 블루 표현을 제법 잘해놨습니다.



2인용 클리판 소파커버는 89,000원 이네요. 소파 종류,크기별 커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소파 다리들도 고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접이식 소파베드들도 따로 공간이 있습니다. 인기 많은건 내부에 수납공간이 있는

제품들인데 저거 조립하려면..ㄷㄷㄷ



베딩에 소파베드는 349,00 원 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베딩에 소파베드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무난한 소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 제품은 249,000원 입니다.



프리헤텐 수납코너 소파베드도 꼼꼼히 둘러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널직하고 기능이 많더라구요. 조립하려면...ㄷㄷㄷ




널직해서 이케아 쇼룸 층에서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코너 소파베드들도 있습니다. 홀름순드 코너소파베드 할인 중이더라구요.


 



거실에는 ㄱ 자 코너 소파가 좋을 것 같아 저도 고민중입니다.




비스듬히 기대어 편히 있을 만한 코너 이지체어 들도 있습니다. 219,000원 이네요.




제 사정권에 들어온 소파입니다. 거실에 3인용 놓고 집 여기저기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빔레 1인용 소파 389,000원 신상이네요 !




그리고 옆에는 아까 올린 포엥 암체어 코너가 나옵니다.


다음에 또 가야하는데 고양에 생기는 이케아로 가볼 예정입니다.


끝.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