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JPG로 or JPG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 [PDF to JPG or JPG to PDF]


작업하다 보면 종종 JPG 파일을 PDF로 변환하고, 추려낸 JPG 이미지를 다시 PDF로 변환해야 할 때가 있다.

이럴때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는 방법.  [주의 ! 이 방법은 PDF 파일의 용량이 25MB 이하일 경우 사용]


   ㄴ 파일용량이 25MB 이상일 경우 속도는 좀 느리지만 변환 가능한 방법이 있다. 

       http://seogo.tistory.com/1013   < 클릭

       

이 방법은 프로그램 설치 없이 무료 컨버터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무료 프로그램 설치후 변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클릭.


PDF to JPG -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한 PDF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



PDF to JPG


1. http://pdf2jpg.net/  요 사이트에 들어간다.







2. JPG 낱개의 파일들로 변환하고 싶은 PDF 파일을 올리고 JPG 품질을 선택한다.






보통 PDF 를 JPG로 변환하는 경우 이미지 파일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Execellent 300 DPI로 선택 후 클릭.






3. JPG 파일들을 다운 받거나, 압축 ZIP 파일을 다운 받아서 활용하면 끝.











JPG to PDF


1.JPEGtoPDF 프로그램을 다운 받는다. 아래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








2. PDF로 합쳐서 변환하고자 하는 JPG 파일들을 선택하고 변환하면 끝.









+ 25MB 이상의 PDF 파일 전체를 JPG로 변환해야 할 경우 http://www.freepdfconvert.com/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회원 30분에 하나 변환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JPG 변환은 상용프래그램의 경우 자체기능으로 가능합니다. 간단히 웹상에서 해결하고 싶을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