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양 이케아에서 보고왔던 테이블 사진 보따리 풀어봅니다. 사진들 제가 나중에 보고

구매시 참고할 목적으로 + 사람들 피해서 빨리 찍느라 구도가 보기 좋지는 않습니다.


이케아 고양점 테이블 쇼룸에선 테이블위에 올려둔 그릇,접시,인테리어 소품등을 보는

재미가 솔솔했습니다. 같이 세팅해놓은 소품보며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든 광명 이케아든 다양한 공간에 배치해놓은 가구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같은 테이블이라도 어떤 의자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수많은 선택지에서 이케아에서 내놓은 답안들 보러 자주 갑니다.



그럼 고양이케아 가면 볼 수 있는 테이블 사진 포스팅 시작합니다.



글라돔 트레이 테이블은 가격을 더 낮췄나봅니다. 14,900원에 판매중이네요.



라크 보조테이블은 9,000원으로 저렴합니다. 55cm 작은 정사각 테이블입니다.



침대 옆에 둬서 취침등 올려놓거나 작은 소품들 올려두는 용도로 좋아보이네요.



라크 네스팅테이블 블랙/화이트 색상은 39,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심플하고 저렴한 테이블.




네스팅 테이블은 북유럽 스타일입니다. 일종의 모듈형 가구를 말합니다. 겹쳐놓거나 붙여놓거나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체감 있는 세트로 높낯이 다른 가구 3~4개가 세트입니다.



40cm 정사각형 양면상판 테이블 뉘보다는 39,900원에 판매중 이네요.



블랙과 베이지 색상이 있습니다. 역시 작은 소품 올려두기 좋아요.



네스팅 테이블을 이렇게 쓰라고 세팅해놓았네요. 저런 식으로 활용가능합니다.

저도 예전에 집성목으로 네스팅테이블 여러개 자작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귀찮아서 그냥 고정해놓고 쓰게 되더라구요. 

빼서 다시 배치하고 움직이고 등등 귀차니즘이 쉽게 오는 성향이라면 고민을.



빗세 네스팅 테이블로 59,900원에 판매중이네요. 이케아 가격탭에 가장 많은

X9,900 원은 볼때마다 홈쇼핑 생각이 납니다. 29,900원 해놓고 2만원대라

하는 식에 질린 분들 많을꺼에요. 


베이징 이케아도 가봤지만 외국 이케아 가격과 국내 가격을 비교해보면 음...

국내 가격 산정시 우리네가 알 수 없는 복잡한 뭔가가 있겠지만 끝자리 9,900원은

뭔가 가격표보고 개운한 맛이 덜한 것 같습니다



네스팅 테이블 있는 곳은 요런 느낌입니다. 공간 활용하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일수도.



제 마음에 들었던 테이블입니다. 리사보 커피테이블.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했다고 자랑하네요 ㅋ. 



리사보 커피테이블은 99,900원에 판매중입니다. 9만원대 가격 ! 한국현지화 제대로네요.



저는 사전 오픈때 가서 그래도 여유롭게 구경했습니다. 이케아는 사람 몰리는 시간대 피해야 편합니다.


재미있는게 이케아 가서 다투는 커플들이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 실은 저도...

주차장이나 출구 쪽에 달달한 것들 판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지금 드네요.

제품들에 이끌려 많이 걷고 사람에 치이다보니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실은 저도... 



스톡홀름 타원형 네스팅 테이블로 24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이쪽으로 오면 따스한 느낌의 커피 테이블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스톨홀름 1미터 짜리 커피테이블로 99,000 원에 판매중이네요.



저렇게 바닥에 깔아놓은 러그, 같이 배치한 의자 , 테이블 위에 올려둔 식기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보고 고대로 따라해도 잘 꾸며놓은 느낌이 납니다. 저 테이블 위의 유리잔들 다 구매가능합니다.




대형 마트 유리잔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이케아 유리제품들 가격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이케아에서 미는 확장형 테이블들을 이제부터 볼 수 있습니다.


사진상 제품은 에케달렌 확장형 테이블로 34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확장형 테이블이 전시된 공간은 이런 느낌입니다. 의자, 스툴이 있는 곳에 같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테이블은 묵직하고 , 길고 , 넓어야 한다는 주의라 큰게 좋습니다. 

2미터 넘는게 좋더라구요. 이케아에서도 2미터 넘는 테이블은 몇 종류 없습니다.


2미터가 넘으면서 묵직하고 두꺼운 테이블 제대로된거 사려면 가격이 기백만원 합니다.

더 비싼것도 많아서 깜놀하지요. 이럴때 팁이 있습니다. 원목 침대 제일 하단 메트리스 올려놓는 부분은

보통 두꺼운 상판 2개를 포개서 사용합니다. 보통 하판은 두껍고 묵직하고 야무지게 만듭니다.

합판이라고 해도 체중 받는 부분이라 밀도가 높게 만듭니다. 퀸사이즈 기준으로 가로 2미터가

훌쩍 넘으니 이 침대 하판을 구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이사갈집에는 공방에 거대한 원목 테이블을 주문제작할 예정입니다.그때되면 포스팅 !  



자작나무 테이블은 뭘사도 중간는 가는 것 같습니다. 보기 좋아요.


노르덴 확장형 테이블로 고양 이케아에서 29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전 확장형보다 그냥 기본적으로 2미터 넘는 긴 테이블 위주로 보고 왔습니다. 



이케아에서 찾을 수 있는 2미터 넘는 테이블 노르케르 테이블입니다. 220cm 네요.

고양 이케아 노르케르 테이블은 39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신제품입니다. 고양 이케아 신상 확장형 테이블 에케달렌입니다.



신상 에케달렌 테이블은 24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확장형 테이블은 직사각형만 있는게 아니라 원형도 있습니다. 비우르스타 원형 확장형

테이블은 고양 이케아에서 349,000원에 판매중 입니다.



확장형 테이블들 궁금해서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기대처럼 스르르~ 아주 부드러운 느낌은

아닙니다. 구조상 하중을 버텨야해서 부드럽게 하기가 어렵습니다. 단가를 더 올리면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따로 구매 가능한 테이블 상판을 활용한 테이블도 있습니다.



토르스뷔 테이블로 따로 구매 가능한 제품들로 만든 테이블입니다. 179,000원 이네요.



밝은 자작나무 테이블은 뭘해도 중간는 가는 것 같습니다.



노로케르 자작나무 화이트 테이블은 19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저 검정 테이블은 딱 봐도 저렴해보이지요.



테렌되 블랙 테이블은 3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광명 이케아 , 고양 이케아 모두 이런 쇼룸을 더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대세에 맞게 소형 평수 위주로 실제 집안을 그대로 구현해놓은 쇼룸말이지요.



저런 테이블위 세팅을 배우고 갑니다. 빈그릇이지만 뭔가 푸짐한 기분이 드네요.




스툴과 높은 테이블 이용해 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는 곳입니다.



큰 테이블이 아니더라도 두개를 나란히 놓는것도 아이디어 겠지요.



74cm짜리 정사각 노로케르 자작나무 테이블은 14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요건 드롭리프테이블 PS 2012입니다. 대나무로 만들었더라구요. 좌우 날개 펴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24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화이트톤 자작나무나 대나무 테이블들 흰색 공간에 잘 어울립니다.



레르함 테이블입니다.



74cm 정사각 레르함 블랙브라운 테이블은 59,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집 벽에 구멍뚫기가 쉽지 않아서 요런 테이블은 쉽사리 구매하기 힘들 것 같네요. 

노르보 벽고정 테이블입니다.



벽고정 테이블은 59,900원에 판매중입니다. 단단히 고정할려면 뚫어본 경험과 노하우,

기본 장비가 있어야해서 제약이 있습니다.


고양 이케아 테이블 코너다녀온 사진은 여기서 마무리합니다. 요즘 식빵 전문점이

유행이라더니 집 근방에도 생겼습니다. 뭐 별거 있겠냐고 별 기대없이 사먹었는데

꿀맛이어서 깜놀했습니다. 중독 되어버려서 -_-;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가고

있습니다. 몇분 차이로 다 팔립니다. 젊은 제빵사던데 실력 좋아요.

남들 다하는 아이템이라도 기본에 충실하면 여전히 기회는 있습니다.


2시에 빵 나와서 준비하고 나가야겠네요. 고양 이케아 사진은 계속됩니다. 천장 찍어왔어요.

기승전 식빵이라... 녹차 식빵 맛나요.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