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광명 이케아에서 사온 이케아 나뭇잎 , 뢰봐 침대 캐노비 조립과정을 찍어봤습니다.



당시 12,900원에 두 개 사와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나뭇잎 아래에서 있으면 괜시리 기분 좋더라구요.


설명서도 간단하고 구조도 텐트 조립하듯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데 처음 조립할때는 지지대 넣는 구멍을

찾기 힘들어서 은근히 시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두번째 나뭇잎 조립하는 김에 과정을 찍어봤습니다.



이케아 나뭇잎 뢰바 캐노비 조립 방법




포장을 뜯어보면 저렇게 나뭇잎과 지지대(뽈대) , 그리고 설명서가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서 진행합니다. 먼저 주변에 동그랗게 지지대를 넣게 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여기에서 한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처음 조립하게 되면 저기 손가랗 넣은 지지대 넣는 구멍이 잘 보이질 않습니다. 아무런 표시가 없기

때문에 설명서 보고 구명 찾아보면 잘 안보입니다. 지지대 넣을때마다 찾아야 합니다.


설명서의 집어넣는 위치를 본 후 , 나뭇잎의 봉제선이 만나는 곳을 보시면 됩니다.

지지대 넣는 부분 사진으로 다 올릴테니 보신 후 조립하면 아주 쉬워집니다.





요렇게 봉제선 만나는 곳 전에 지지대 넣을만큼의 공간이 있습니다.



저 공간에 먼저 3단짜리 지지대를 얖 옆에 넣어서 타원형 잎사귀 모양을 잡아줍니다.





좌우로 양쪽 3단 지지대 두 개를 끝까지 당겨가며 밀어 넣으면 됩니다.







이제는 잎사귀 가운데 줄기 두 곳에 지지대를 넣어줍니다. 여기에는 2단 짜리 지지대를 사용합니다.




사진의 저부분을 뒤집어 보면 지지대 넣는 구멍이 숨겨져 있습니다. 바로 저기에 찔러 넣으면 됩니다.



요렇게 요렇게 말이지요. 요런 식으로 두 개의 지지대를 넣으면 조립이 끝나갑니다.




잎사귀를 횡으로 지지하게 되는 지지대를 넣으면 자세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제 마지막남은 제일 가운데 줄기 부분에 남는 지지대를 넣으면 조립이 끝납니다.



제일 끝 부분 저곳에 지지대를 찔러 넣고 주욱 주욱 밀어 넣으면 됩니다.


 

요렇게 끝까지 주욱 밀어 넣으세요.



끝가지 다 왔으면 힘을 한번 팍 ! 줘서 끝 부분을 사진처럼 접어 넣으면 됩니다.





조립이 끝난 나뭇잎 캐노피를 저 고정대에 연결하면 설치가 끝납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하단에 구멍이 타공되어 있습니다. 저곳에 걸림쇠가 걸리도록 하면 됩니다.




이케아 나뭇잎 뢰바 캐노비 완성사진




요렇게 태양을 피할 수도 있고 , 사무실 파티션에 설치할 경우 사생활 보호와 아늑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무실에 많이들 설치했더라구요.




이렇게 소파 위에 달아놔도 좋더라구요. 밤에 조명을 저 위에 쏘면 아늑하고 분위기 좋습니다.


간만에 만족스런 지름이었습니다. 필요한거 생겨서 이케아 또 갑니다. 그때 다른 제품들

사진 더 올릴 계획입니다. 나뭇잎 조립할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Posted by 시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