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에서 의자 코너 다음으로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컴으로 이케아 카탈로그 다 훑긴했지만

역시 실물로 보니 다르더라구요. 계산하러 내려왔다가 이걸 보고 뽐뿌가 왔네요.



마당 뽐뿌가 왔습니다. 마당이라니 -_-; 햇빛 좋은날 저 테이블 아래에서 멍때리면

정말 기분 좋겠더라구요. 세글라뢰 걸이식파라솔이라는데 정말 큽니다. 커.



3미터가 넘는 제품인데 199,000원이면 왠지 싸게 느껴집니다. 요거 설치하려면

마당이 있는 넓은 집을 사야하는데 음...역시 로또가 답이네요. 


사진 정리하다 파라솔 보고 갑자기 생각나 올렸어요. 그럼 테이블 코너로 갑니다.



커피테이블 먼저 봅니다. 스톡홀름 커피테이블입니다. 개인적으로 호두나무를 좋아합니다.



집성목이나 다른 나무재질과는 다른 맛이 있습니다. 




스톡홀름 커피테이블은 299,000원으로 이케아 다른 테이블에 비하면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그래도 호두나무로 만든 테이블로만 보자면 나름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물푸레무늬목으로 만든 리사보 커피테이블입니다. 3종 세트가 눈에 띄네요.



이케아 LISABO 리사보 커피테이블 요 제품은 99,900원에 판매중이네요.

한국 현지화 적응 잘했네요. 99,900원으로 9만원대라니 광고할 수 있으니.



이케아 린드베드 보조테이블입니다. 24,900원에 판매중이네요.



린드베드보다 가격이 나가는 리아토르프 보조테이블입니다. 나중에 제가 다시 보고

구매할 목적으로 찍어놔서 가격표만 나온 경우가 많습니다. 



헴네스 하면 서랍장 라인으로 유명하지요. 보조테이블 헴네스도 있습니다. 79,900원이네요.



스발스타 보조테이블은 99,000원 입니다. 보조테이블은 선택지가 워낙 많아요.저렴한것도 많고.



보조테이블 코너는 요런 느낌입니다. 벽쪽에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요.



빗세 테이블은 59,900원 이네요.



별 특징없는 무난한 테이블입니다. 베스탄뷔/베스타노 다크브라운 테이블.



가격이 349,000원이라 응 ? 어라... 예상했던 가격과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만 그럴수도.



이케아 답게 테이블도 원하는 상판 고르고 다리 골라서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로 만든 이케아 뤼게스타드 테이블상판은 19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테이블 상판고르고 , 하부 다리골라서 완성하는 방식입니다.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그레베스타드 블랙 색상 테이블 하부프레임입니다. 150,000원 이네요.



책상용으로 나온 상판과 다리보다는 테이블 제품은 가격이 나갑니다. 하부가 일체형이라 더 그래요.



인기 많은 제품입니다. 노르덴 확장형 테이블입니다. 옆으로 늘릴 수가 있어요.



이케아 노르덴 확장형테이블은 29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길이가 좌우로 확장되니 상차림 많은 가정에서는 유용할 수도 있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대나무무늬목 벵토칸 스톨입니다. 요거랑 어울리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안벤드바르 대나무 테이블입니다. 가격이 449,000원으로 이케아 테이블중 고가에 속합니다.



2미터가 넘는 이케아 뫼겔뷔 참나무 테이블입니다. 699,000원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중이네요.






테이블은 2미터 넘는게 좋더라구요. 스타벅스도 테이블이 커서 좋아합니다. 



베란다나 좁은 공간에 놓기 좋은 원형 테이블도 있습니다.



감라레드 소나무 원형 테이블로 가격은 99,000원 이네요.



스틸 프레임 테이블도 몇 종류 있습니다. 테이블고 의자4개가 세트인 그라노스입니다.



이케아 그라노스는 29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의자까지 포함이니 저렴한편 이네요.



시원한 느낌의 철제 테이블도 있습니다. 토르스뷔 테이블로 요제품도 많이 보더라구요.



토르스뷔 테이블은 179,000원에 판매중인데 일시품절 상태입니다. 지금은 재고가 있으려나요.



저렴한 테렌되 테이블은 39,000원에 판매중 입니다.



무난하고 작은 기본 테이블입니다. 



15,000원짜리 저렴한 아데 흰색 의자입니다.



테이블 코너 벽쪽에 비굑적 저렴한 의자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노로케르 자작나무 테이블은 할인중이네요. 139,000원.



사진처럼 무난합니다. 



벽쪽엔 야닝에 팔걸이 의자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손님용으로 둘만 하네요.



야닝에는 전년보다 만원 할인한 59,900원에 판매중입니다. 포개서 보관이 가능하네요. 



테이블 코너는 요런 느낌입니다. 



요새 짓는 아파트에 기본형으로 들어가있는 테이블 스타일입니다. 



소나무로 만든 레르함 테이블로 99,000원 이네요. 전에 살던 아파트가 요런 테이블이 기본으로

있었습니다. 



빌스타 원형 테이블입니다. 가벼운 저가형하고는 만듦새가 달랐습니다.



빌스타 테이블은 24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원형 테이블 저가 가벼운거 사면 흔들려요.






군데 접이식의자입니다. 이틀전에 대형마트에 다녀왔는데 군데 접이식의자 카피제품이

22,000원에 판매중이더라구요. 그런거 보면 몇몇 제품은 이케아가 확실히 저렴합니다.


테이블이랑 책상은 꼭 직접 앉아보고 흔들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 많이 팔고 있는 합판에 검정색 철제 다리 결합한 제품들은 가볍고 내구성이

떨어져서 흔들 거리지요. 벽에 완전히 붙이고 네 다리 수평을 맞추는 등의 조치를 해야

그나마 안정감이 생깁니다. 저는 아예 책상상판을 벽에 고정시켰던 기억도 있습니다.

물론 3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감수하고 쓰는거겠지요.


사무실에서 저가 테이블들 워낙 많이 사서 썼던지라 단단하고 무거운 테이블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썰이 좀 길어졌습니다. 고양 이케아가 조금 있으면 오픈하네요 !

오픈날 가는지라 기대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 이어집니다.



Posted by 시냅스
: